티스토리 뷰

cj대한통운 고객센터 전화번호, 사고접수 방법 초간단 정리


요즘에는 인터넷만 가능하다면 온라인상으로 쇼핑을 하고 물건을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아주 편리해졌습니다. 온라인상으로 물건을 구입하게 되면, 지정 택배업체를 통해서 물건을 배송 받을 수 있습니다.



물건을 구입하게 되면, 등록된 자신의 전화번호로 지정 택배업체의 물품 배송 조회가 가능하기 때문에 언제쯤 도착할지 간편하게 확인도 가능합니다.



다가오는 설날 명절에는 택배업체를 통해서 선물을 보내시는 분들이 아주 많기 때문에 택배업체에서 물량이 많아서 잦은 사고가 발생을 많이 하는 시기인데요.



특히 배달된 물품이 파손되었다거나 분실되는 등의 사고가 발생하게 되면 신속하게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통해서 사고신고를 해주셔야지만 빠른 보상이 가능한데요.



오늘은 cj대한통운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요즘같은 명절시기에는 물품 파손이나 분실 등의 사고가 발생하면 고객센터를 통해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포털검색창을 통해서 "cj대한통운" 을 검색하면 해당 공식홈페이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검색된 사이트 하단에 있는 메뉴에서 "고객지원" 을 클릭하면 바로가기가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페이지로 들어가게 되면 하단에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cj대한통운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1588-1255이며, 운영시간은 월~ 08:00~18:00까지이며, 토요일은 09:00~13:00까지입니다.



고객지원을 이용하는 목적이 배송된 물품이 파손되었거나 분실되는 등의 사고인 경우에는 위와 같이 1:1 문의를 이용하셔야지 사고 신청접수가 가능합니다.


1:1 문의로 들어가게 되면  경우 자신의 불편사항이나 문의사항을 작성하게 되면 담당자가 확인 후 문의내용 답변과 함께 담당자로부터 전화통화가 가능하고 처리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1 문의하기를 통해서 입력을 하시고, 자신의 문의내용이 서비스 유형과 맞지 않는 경우에는 답변이 지연되고 처리가 안되기 때문에 필히 "서비스유형" 을 정확히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하면서 자신의 물품이 파손되거나 분실되는 등의 사고같은 신고하는 방법 등의 안내는 "자주 묻는 질문" 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 아래의 링크를 이용하시면 고객지원 페이지로 이어지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cj대한통운 고객지원 페이지 바로가기◀◀


명절기간에는 특히 택배물품이 많이 이동되기 때문에 물품 배달 시에 사고가 증가하는 시기입니다. CJ대한통운을 이용하면서 물품 사고 등의 내용이 있는 경우에는 "자주묻는 질문" 을 통해서 처리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cj대한통운을 이용하면서 물품파손이나 분실 등의 사고 접수는 상품을 수령하신 최초 상태 그대로 보관을 하고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거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cj대한통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사고접수 신청방법을 알아봤습니다. 명절기간에 cj대한통운을 통해서 사고가 발생하는 경우 위와 같은 방법으로 제대로 처리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