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T고객센터 전화번호 바로가기 단축번호 안내


대한민국 국민의 경우 전체인구에 90%에 해당하는 인구가 스마트폰을 사용을 한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의 KT 통신사의 경우 빠른 통신망을 자랑하고 역사를 자랑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KT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KT에서 취급하는 상품은 집전화와 인터넷, 케이블, 휴대폰 등 다양한 제품들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사용을 하면서 불편사항이나 고장 접수 등 때문에 고객센터를 이용하셔야 하는 일이 생기게 될텐데요.


KT의 상품이 아주 다양하기 때문에 자신이 사용하는 상품에 대한 상담을 원활하고 빠른 상담을 위해서는 KT고객센터 전화번호 바로가기 단축번호를 알아두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오늘은 KT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통해서 빠른 상담을 받을 수 있는 단축번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자신이 사용하는 상품에 맞게 바로가기 단축번호를 이용하시면 빠른 상담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KT고객센터의 경우 인터넷이나 ARS 두 곳에서 이용할 수 있지만, ARS 전화를 이용하시면 상담원 직접 통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많이들 이용하시는데요. KT고객센터 전화번호는 홈상품과 모바일상품 고객센터가 있습니다.


KT고객센터 전화번호 - 홈상품

홈상품은 휴대폰으로 통화를 하는경우 지역번호와 100번을 눌러주시는 방법과 080-000-9999번을 통해서 고객센터로 연결이 됩니다. 일반전화로 이용하시는 경우는 100번을 누르시면 KT고객센터로 바로 연결이 됩니다. 



KT고객센터 이용시간은 평일 09시 ~ 18시, 토요일 09시 ~ 12시까지 상담이 가능합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이지만 고장신고나 통화품질 상담의 경우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KT고객센터 전화번호 홈상품 ARS 바로가기 단축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지역번호 + 100 or 080-000-999 >> 1번 : 상담사 연결 및 상품신청

지역번호 + 100 or 080-000-999 >> 2번 : 고장신고

지역번호 + 100 or 080-000-999 >> 3번 : 요금 납부관련

지역번호 + 100 or 080-000-999 >> 4번 : 이사, 변경, 휴대폰, 유무선 결합 관련

지역번호 + 100 or 080-000-999 >> 5번 : 국제전화 및 기업상품

지역번호 + 100 or 080-000-999 >> 6번 : 상품 해지

지역번호 + 100 or 080-000-999 >> 0번 : 상담사 연결


KT고객센터 전화번호 - 모바일상품 

KT고객센터 모바일상품은 휴대폰으로 114번을 누르시거나, 080-000-9999번을 통해서 고객센터로 연결이 됩니다.



KT 모바일상품 고객센터 이용시간은  평일 09시 ~ 18시, 토요일은 09시 ~ 12시까지로 홈상품과 동일합니다.  마찬가지로 고장신고와 통화 품질 상담의 경우 24시간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KT 모바일상품 ARS고객센터 바로가기 단축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100 or 080-000-999 >> 3번 : 분실정지 

100 or 080-000-999 >> 4번 : 유선상품

100 or 080-000-999 >> 0번 : 상담사 연결


KT 미가입자의 경우나 일반전화로 고객센터를 이용할때는 1588-0010번이며, 일반전화의 상담이라 서비스를 받기 위한 개인정보 확인의 절차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KT의 상품이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고객센터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상품에 맞는 바로가기 단축번호를 알고 계시면 빠른 상담원과 연락을 할 수 있으니 아래의 서비스 고객센터 이용안내를 활용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KT고객센터 전화번호 바로가기 단축번호를 안내해 드렸습니다. KT고객센터를 이용하는 경우 위와 같이 상품에 맞는 단축번호로 원활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