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젠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사고접수 신청 방법 안내


요즘에는 온라인을 통해서 물건을 구입하는 경우가 많아서 택배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아주 대중화 되었는데요. 택배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면, 물품 배송에 관련 문의가 제일 많습니다.



하지만 그 외에도 자신의 물품이 잘못 배송되었거나, 배송된 물품이 파손되고, 이상이 있는 경우도 있어서 아주 다양한 상황들에 대한 문의가 생기게 됩니다.



특히 물품이 이상이 생겨서 파손되거나 분실되어 물품이 배달되지 않는 경우에는 택배회사 고객센터를 통해서 사고접수를 하고 그에 맞는 절차를 통해서 사실확인을 하고 물품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로젠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사고접수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물품이 배달되지 않고 분실되거나 파손된 경우가 발생하게 되면 참고를 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포털검색창을 통해서 "로젠택배" 를 입력하시고 검색하시면, 해당 공식사이트가 나옵니다. 메인페이지에 우측 하단을 확인하시면,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 하단에 있는 로젠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9988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품관련 문의가 있는 경우 위의 전화번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또다른 방법으로는 로젠택배에서는 고객센터에서 " 고객의 소리" 로 이메일 문의가 가능한데요. 고객의 소리 문의는 자신의 불편사항이나 문의사항을 입력하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연락이 오는 고객센터입니다.



자신의 불편사항이나 문의내용을 자세히 입력을 하시고, 연락받을 전화번호를 등록을 해놓으시면 24시간 이내에 담당자로부터 등록된 전화로 걸려오기 때문에 상담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배송된 물품이 파손이 되었거나 자신의 물품이 배달되지 않고 분실되는 등으로 인한 사고가 간혹 발생을 하게 됩니다. 이런 경우에는 고객센터를 통해서 사고접수 절차에 따라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로젠택배 사고접수 전화번호


물품의 파손 및 분실, 변질된 사고에 대해서는 로젠택배에서 본사 콜센터를 이용하셔야 되는데요.

로젠택배 고객센터 본사 전화번호는 02-412-9877번을 이용하시거나 최초 물품 접수한 지점 1588-9988번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로젠택배 사고접수 페이지 바로가기◀◀

사고접수는 로젠택배 본사로 전화를 하신 후 사고접수를 하고 사고보고서를 작성하면 되는데요. 운송장과 물품가격 영수증을 증빙서류로 본사로 보내게 되면, 과실을 확인하고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오늘은 로젠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사고접수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택배를 이용하다보면 물건 파손이나 분실 등으로 인한 사고접수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위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